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도톤보리에서 쿠로몬시장으로~ 드럭스토어 싼곳 추천]

여행

by 자유를 꿈꾸며 2016. 7. 16. 00:00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달만에 다시 찾은 오사카에서 포스팅하고 있네요...

계획보다 빨리 호텔에 와서 지난번 포스팅에서 대충 보았던

쿠로몬시장의 구석구석 둘러본 것을 함께 나누려 합니다~ ^^

여행가서 드럭스토어에 가실 분들에게 도움되는 정보도 있어요~

낚시 아니구요~ㅋ  중간쯤 사진으로 설명해야해서...^^

 

 

우선 도톤보리에서 쿠로몬시장 구글 지도로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구글 지도에서 도톤보리는 한글로 해도 검색이 되고,

쿠로몬시장은 한자로 검색하면 쉽게 검색이 될거에요~ 黒門市場

지난달에 왔을때도 비가 오더니... 또 오네요.  쿠로몬 시장 간판이 보이네요~

 

 

이렇게 길게... 양쪽으로 각종 상점이 있어요~ 지난번에 왔을때 보다 복잡하지는 않네요...

지난번에는 중국관광 버스에서 내린 관광객이 엄청 많았는데...

아래 사진부터 쭈욱 ...  그냥 대충 이런 종류의 상점이 있구나... 하시면 되겠네요...

 

 

 

 

 

 

 

재래시장에 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은데... 시계 판매점 .

 

이 빵집도 재래시장과 어울리지 않는 것 같은데... 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사진을 대충 찍어서 표현이 안되네요...

녹차 상점

 

팥빙수 가게.  팥빙수 유래가 갑자기 궁금해 졌습니다.

찾아보니 기원전 3000년 중국에서 눈이나 얼음위에 과일 등을 올려서 먹었다고 하네요. 

 

 

각종 해산물

 

 

 

건어물 가게

 

여기 TV에도 많이 나온 가게라 사람들이 줄을 서서...

보통 철판요리하는 분들이 화려한 기술(?)을 구사하면서 요리하는 것 처럼 이 아줌마도 화려했는데... 타이밍을 놓쳤음다~

 

 

 

해산물 가게에서는 성게는 날 것으로 신선하게 팔고 있었고,

가리비 등 조개류는 구워서 팔아요~

지나가다 가리비가 먹음직스러워 2개 500엔에 먹어봤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가리비 중 최고~

신선한 상태에서 요리해서인지 쫀득쫀득...

식감 좋고 소스도 맛있고

 

젓갈도 종류별로... 쭈욱

 

 쇠고기 파는 곳도 몇군데 있었는데... 소고기 마블링 보기만 해서 군침이 돌 정도로

고기가 좋아보였어요~


 성게 껍질에 생으로 파는 곳이 많았는데... 도전을 못했네요... 다음 기회로~


 구이 종류를 파는 곳...

 

쿠로몬 시장에 드럭스토어가 3~4개쯤 있었던 것 같은데... 

중간쯤에 있는 여기 드럭스토어 이름이 コクミン

메구리즘 아이마스크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여기가 제일 저렴했어요~

돈키호테가 부가세 빼고 980엔 정도였던 것 같은데...

여기는 부가세 빼고 880엔입니다.

그기다가 5개까지는 면세... 즉, 880엔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의할 점은 메구리즘 아이마스크의 경우 5개까지만 면세적용이 되고,

6개를 구매하는 경우 5개는 면세로 1개는 부가세 포함해서 계산합니다. 

다른 것도 면세로 구매할 수 있구요....

 

 

우리나라 길거리 어묵 생각나게 하는 상점~

 

 

커피 볶는 가게

 

 

일본 전통 떡 가게

 

 양말 가게도~


먹음직스러운 초밥

 

 

 

 

쿠로몬 시장 구경을 마치고 좀 걷다보니 건담 간판이 보이네요...

캐릭터 전문점이 많이 모여 있어요~ 여기는 도톤보리에서 쿠로몬 시장을 왔다면 그 길로 계속 가면 나와요~

 

 

 

 

 

 

     블로그와 함께 일주일에 한번 정도 유튜브 강의를 올릴 예정이니

     인터넷 쇼핑몰 창업에 관심 있는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https://youtu.be/ACuhyb540-c


 

   위의 유튜브를 보시면 최근에 올린 강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올린거라서 많이 부족하니 이해 좀 해주시구요~^^

   블로그와 함께 유튜브도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인터넷 창업 준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부지런해야 가능할 듯 합니다만...^^



   글쓴이에게 용기를 주는 공감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