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도톤보리, 쿠로몬시장, 도구야스지, 돈키호테]

여행

by 자유를 꿈꾸며 2016. 6. 13. 00:00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 오사카 여행겸 시장 조사를 다녀왔습니다.

일본 도쿄에 간적은 많지만 오사카는 처음가는 길으로 오랜만에 일본어를

쓸 기회였습니다~^^

 

예전에 업무적으로 갔을때가 10여년전이라 스마트폰도 없던 시절이어서

힘들게 다녔는데...

스마트폰의 구글 지도를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면서 잘 다녀 온 것 같습니다.

 

간사이공항 - 신이마미야 호텔 - 도매시장 판비 - 도톤보리 관광 - 쿠로문 시장

 - 도구야스지 - 돈키호테 등.... 의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오사카 도착을 알리는 기내방송을 듣고 창밖을 바로보면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드디어 착륙... 바다가 한동안 보이더니 활주로에 착륙~ 제주도 도착할 때랑

좀 비슷한 느낌이랄까요 ?

암튼 저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리니 모노레일을 타고 이동해서 입국장으로 가고...

오사카 공항이 꽤 규모가 있는 것 같았어요~ 

입국 수속하고 공항주변을 보니 관광객이 참 많습니다.

한국인, 중국인, 서양사람들까지... 오사카가 관광도시인 듯...

 

간사이공항에서 숙소가 있는 신이마미야로 전철을 타고 출발~

오사카 여행시에 신이마미야 근처의 숙소가 저렴해서

BOOKING.COM에서 예약해 두었어요~

바다 위의 철로위를 달리는 전철에서 한컷~

숙소에 도착... 저렴한 곳으로 숙소를 잡고 좀 걱정했는데...

있을 건 있고... ㅋㅋㅋ 좁지만 가격대비 괜찮았던 것 같아요~

짐을 풀고...

시장조사부터 하기 위하여 도매시장 판비로 출발~

 

 

간사이공항에서 올때는 신이마미야 역에서 내렸는데...

판비를 가려다보니 호텔 근처에 또 다른 역이 있었어요~

동물원앞역(도우부츠엔마에에끼)에서  사카이스지선을 타고

가는데... 역에 들어서서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 지나가는

일본인에게 물어보니 친절하게 갈겨줘서... ^^

 

사카이스지혼마치 7번 출구를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지말고 직진...

처음 출입할때 필요한 출입증은 2호관에서 발급받습니다.

 

 

안내데스크에서 처음왔고 한국인이라고 하니 명함을 달라서 합니다.

명함을 건네주면 임시출입카드를 주면서 도매가격 보는 방법을 설명해주고...

곧 바로 입장~

생활잡화, 미용, 과자, 문구 등 다양한 도매상품이 많이 있었고...

다양한 상품을 보면서 한국에서도 흔히 볼수 있는 상품이 많았어요~

물론 일본 최신 유행 상품도 볼수 있었어요~

일본도매상가를 찾는 목적(?)에 따라서... 또 다른 시각으로 볼수 있겠지만

암튼 다양하게 많은 것을 볼수 있었어요~

의류쪽은 다름 도매상가가 근처에 있지만 이번 여행에서는 판비만 집중적으로

돌아보는 것으로...

판비를 돌아보고 구글지도를 검색해보니... 도톤보리가 멀지않네요.

 

전철타고 가려다가 오사카 거리 풍경도 보고 싶고...

좀 걷고 싶어서 도톤보리로 걸어가 보았어요~

 

 

20~25분쯤 걸어가다보니... 관광버스도 많고 사람도 엄청 많이 있어서

보니 도톤보리였어요~

왕게 모형을 걸어둔 식당~

왕룡 모형을 걸어둔 라면집도 있고요~

관광지가 맞나 봅니다... 사람 엄청 많아요~

도톤보리 상가는 하천을 주변으로 길게 이어져 있는데...

관광객들이 배를 타고 구경하고 있네요~

돈키호테 입구에서 배를 타려고 기다리는 줄이 이어져 있었구요~

 

도톤보리 주변을 돌아보면 다양한 외국사람들을 많이 만날수 있는데...

관광객들이라서인지 모두들 여유가 있어보이고...

혼자 여행온 저는 좀 외로운 느낌~ㅋ

 

주방용품 시장으로 유명한 도구야시지는 도톤보리에서 가까운 것에 있어요~

한국에서 주방용품 보러 가시는 분들은 도구야스지를 꼭 간다고 하더라구요~

다음날 아침에 도구야스지를 갔는데... 비가 오네요... 외로움 타는 중인데 비까지~ ㅋㅋ

 

주방용품에는 별 관심을 갖고 있지 않아서 대충 둘러보기만 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상품은 없었던 것 같고... 큰 규모의 시장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도구야스지 맞은편에 재래시장 형태의 쿠로몬 시장이 있어요~

여기도 엄청난 관광객이 있었어요~

즉석에서 해산물 요리를 먹을수 있었는데...

제가 간 날에 비가와서인지 ? 엄청나게 많은 중국관광객들이 있었어요~

 

엄청난 크기의 새우, 대게, 해산물 즉석 요리가 먹음직스러워서 먹고 싶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구경만 했어요~

쿠로몬 시장에는 해산물만이 아니라 드럭스토어도 있었는데...

어떤 상품은 돈키호테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쿠로몬시장을 한번쯤 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짧은 여행이었지만 여러가지 많이 보고 싶어서 바쁘게 다니다가

오사카여행을 갔다왔네요.

돌아오는 길에 공항 음식점에서 다코야끼 세트로 한그릇 뚝딱~

너무 여유없이 바쁘게만 다녔는데... 다음에는 좀 여유있게 가야겠어요~

이 포스팅이 오사카가시는 다른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마칠께요~ 

 

     블로그와 함께 일주일에 한번 정도 유튜브 강의를 올릴 예정이니

     인터넷 쇼핑몰 창업에 관심 있는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https://youtu.be/ACuhyb540-c


 

   위의 유튜브를 보시면 최근에 올린 강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올린거라서 많이 부족하니 이해 좀 해주시구요~^^

   블로그와 함께 유튜브도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인터넷 창업 준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부지런해야 가능할 듯 합니다만...^^



   글쓴이에게 용기를 주는 공감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