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벚꽃 구경

여행

by 자유를 꿈꾸며 2016. 4. 3. 00:05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벚꽃하면 진해군항제이지요~
올해 군항제는
기간16.04.01(금) ~ 16.04.10(일)장소
경남 창원시 중원로터리 및 진해 일대에서 열립니다

몇년전 진해,  마산이 창원시에 통합되었으니 네비검색하실때 참고하세요~

부산에서 창원터널을 넘어서 진해로 갈수 있는데 창원터널부터 차가 막히네요...
놀러갈때는 역시 막히는 맛도 좀 있어야징~ 
스스로 위로를 해보니다...ㅋ

위로에도...  시간이 흐를수록 지쳐가고,
과감하게 차른 돌려서 창원 교육단지 벚꽃을 보러 갑니다... ㅋㅋ

몇년전에 갔던 창원교육단지도  벚꽃구경에는 좋았으므로 복잡하지 않은곳이 최고죠~
그런데 교육단지 벚꽃이 거의 지고...
기대했던 풍경이 아니었어요~
교육단지 벚꽃길의 특성상 한번 들어서면   
끝까지 가야해서 거의 한시간 후에
빠져나가서 다시 차를 돌립니다

스트레스와 갈증  해소를 위하여
김해 카페거리로 go~

주차하고 근처 팥빙수 전문점으로...

갈증 해소에는 도움이 되었지만
가성비가 좀....
양적,  질적으로 좀 부족하네...
개인적으로 설빙이 좋은것 같아요.
암튼 갈증 해소 후 카페거리 주변의
벚꽃구경을 합니다~

하천주변으로 산책하면서 벚꽃을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 직장인 밴드에서 공연중...

저녁 가로등에 비친 벚꽃도 참 이뿌네요~

글쓴이에게 힘을추는 고감버튼 꾸욱~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